Services
품질보증 안내
먼저 보유하고 계신 사용설명서를 읽고 설치준수사항과 기본 고장 발생시 조치사항을 확인하십시오 사용설명서가 없는 경우 아래 다운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으세요
본 제품은 2억까지 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.
제품은 최초 설치 일로부터 2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수리하여 드립니다.
무상 품질 보증기간이 경과한 부품과 소모품은 유상처리됩니다.
단 ,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고장이나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무상 보증기간 일지라도 유상 수리(부품비, 출장비 포함)로 처리 됩니다.
- 당사 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하지 않거나, 소비자 또는 설비업자의 임의 개조에 의한 고장
- 천재지변, 화재, 침수, 침습, 청소 및 보관 잘못으로 인한 고장
- 품질보증서가 없거나, 품질보증서의 "※"체크된 표상의 내용이 기재되지 않은 경우
- 소비자 과실로 동파가 발생하였을 경우
- 온수기 용수가 지하수, 염분, 석회석이 있는 물을 사용 온수태크 내 부식이 발생된 상태

서비스 신청하기
평일 업무시간 10시~오후5시에는 대표전화로 업무시간외 시간과 주밀에는 온라인 신청으로 서비스를 신청하세요
1670-8790 (서비스 센터 전국 대표번호)
24시간 365일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.
업무시간은 오전10시~오후5시까지 입니다.

고객의 삶은 따뜻하게, 세상을 더 좋게
이 한 문장이 곧 우리의 존재 이유이자 앞으로도 지켜나갈 가치입니다.
카탈로그 신청 (뉴스레터 구독)
[뉴스레터 구독하기] 버튼을 클릭하시면,
첫번째, 메일로 카탈로그를 발송해 드리며, 바로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.
HEATRACK의 기술 소식과 따뜻한 고객 사례, 에너지 절약 팁과 세상이 더 좋아지는 소식을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작은 기술이 큰 일상을 바꾸는 변화, HEATRACK이 함께합니다.